핀볼 랜덤 숫자 뽑기 & 공뽑기


🎱 핀볼 랜덤 숫자 뽑기 & 공뽑기 프로그램

Roulette은 핀볼 기계를 사용해 무작위로 우승자를 가려내는 재미있는 뽑기 프로그램이에요. 대회나 경품을 위해 무작위로 우승자를 선택해야 한다면 사다리타기 게임보다 핀볼 랜덤 번호 뽑기 게임이 더 재미있는 추첨 방법이 될 거예요.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공의 갯수와 이름을 입력할 수 있어요. 게임이 시작되면 기계의 꼭대기에 있는 다양한 핀볼 구조물에 부딪히면 랜덤하게 떨어지게 돼요. 이 게임의 목표는 공들 중 하나가 다른 공들보다 가장 먼저 아래쪽 골라인을 통과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럼 어서 어떤 공이 승자가 될지 짜릿한 재미를 경험해 보세요!

💡 플레이 방법

  1. Enter names below:
    기본값 설정을 지운 다음 핀볼게임에서 사용할 볼의 "이름"과 "갯수"를 설정합니다.
    • 각 이름 뒤에 "숫자" 또는 "별(*)"을 붙여 각 구성원의 갯수를 설정할 수 있어요. (예: 철수2, 유리*5)
    • 각 이름 뒤에 숫자를 "슬래시(/)"로 붙여 각 구성원의 가중치 값을 설정할 수 있어요. (예: 짱구/2, 짱아/5)
  2. Map:
    3가지 맵 중에서 원하는 맵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Wheel of fortune, BubblePop(추천), Pot of greed
  3. The winner is:
    몇 번째 들어오는 공이 우승공일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 'First'는 첫 번째 공, 'Last'는 마지막 공이 우승공이 됩니다.
  4. Using Skills:
    일정 시간마다 서로의 공을 밀쳐내는 스킬을 사용하고 싶다면 해당 기능을 활성화시켜 주세요.
  5. Shuffle:
    셔플 버튼을 클릭해 공을 충분히 섞어 주세요.
  6. Start:
    마지막으로 스타트 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중간에 게임을 멈추고 싶으면 "Stop"을 클릭해 주세요.


FAQ

Set Weight Value는 무엇인가요?

Tom/2, Jane/5 처럼 뒤에 이름 뒤에 슬래쉬(/) 붙이고 가중치 값을 넣을 수 있습니다. 가중치가 높은 공은 다른 공보다 스킬 사용 기회가 많아집니다.

스킬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Use Skill에 체크하면 공이 일정확률로 주변의 구슬을 밀쳐네는 스킬을 발동합니다. 공 옆에 빨간색 원이 모두 사라지면 스킬 사용기회가 생기고 일정 확률로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핀볼 랜덤 숫자 뽑기 게임은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네, 핀볼 뽑기 게임은 웹브라우저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PC 와 모바일에서 기기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 비슷한 게임

랜덤 대포뽑기 숫자뽑기 플래시게임

랜덤 대포 숫자뽑기

랜덤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온라인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온라인 사다리타기 게임

온라인 사다리타게 게임

11 thoughts on “핀볼 랜덤 숫자 뽑기 & 공뽑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