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 토마토마 – 슈게임 | Sue tomato factory


🧸 슈의 토마토마 – 슈게임

여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간단한 게임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슈의 토마토마(Sue Tomato Factory)”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슈게임 슈의 토마토마는 Games2Girls에서 개발한 시간 관리 및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마우스 만으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은 토마토 공장에서 일하는 슈가되어서 토마토를 재배하고 기계에 토마토를 채워 가능한 많은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야 해요. 공장을 원활하게 운영하고 더 많은 포인트를 얻으려면 이러한 작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완료해야 해요.


▶️ 게임하기

슈의 임무는 토마토를 세척하고 상자를 채우고 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을 완료해야 해요.

  1. 먼저 Space키를 클릭해 토마토 농장으로 이동해 주세요.
  2. 물조리를 클릭 한 다음 토마토 줄기에 물을 주세요.
    • 빨간색 일반 물조리는 한 그루당 2개, 노란색 우량 물조리는 한번에 4개까지 토마토가 열려요.
    • 물조리를 사용해서 토마토를 키울 수 있어요.
  3.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클릭해서 토마토를 수확해 회전판에 토마토를 넣어주세요.
  4. 믹서기 안에 20개 이상의 토마토가 모이면 Start 버튼을 클릭해 토마토마를 만들어 주세요.
  5. 회전버튼을 클릭해 용기에 토마토마 아이스를 채워 주세요
  6. 이렇게 토마토마를 시간 안에 최대한 만들어 총 자산이 12,000원이 넘으면 미션 클리어!


💬 FAQ

슈의 토마토마 게임은 무료인가요?

네, 슈의 토마토마 게임은 무료이며 누구나 블루델의 웹게임 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어떤 기기에서 게임을 할 수 있나요?

이 게임은 웹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PC,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모두 작동해요.

게임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인가요?

예, 이 게임은 전체이용가 게임으로 어린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약간의 읽기 및 기본 수학 능력이 필요할 수 있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