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추첨기

🎯 온라인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랜덤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추첨기》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랜덤 추첨기 게임으로.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항목을 입력을 입력하고 휠을 돌려 임의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재미난 게임이에요.

어떤 상황에서 결정을 내리기 힘든 경험을 한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 “랜덤 휠 스피너(Random Wheel Spinner)”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 돌림판은 고급 코드와 난수 알고리즘을 이용해 여러분에 가장 공정한 결과를 제공해요. 각 항목의 확률이 동일하기 때문에 결과는 100% 랜덤하며 실행하는 알고리즘 이상의 영향을 받지 않아요.

룰렛돌리기 게임은 다앙한 곳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어요. 학교에서 교육목적으로 활용되거나 회사에서 사소한 결정이나 “이벤트 추첨, 퀴즈쇼, 설문조사, 의사결정”을 내릴 때에도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자! 그럼 랜덤 룰렛을 돌려서 임의의 결정을 내리고, 상을 수여하고, 교육을 게임화 하는 등 자신만의 돌림판을 만들어 보세요! 돌려 돌려 돌림판~

▶️ 게임하기

돌림판 내용 입력하기
<항목 만들기>
1. 돌림판 왼쪽에 있는 입력상자에 항목(Entries)을 입력한 다음 Add 버튼을 클릭해 업로드해 주세요.

2. 모든 항목들은 항목 사이에 쉼표(,)를 사용해 한번에 구분 짓거나 거나 엔터(Enter) 버튼을 사용해 한개씩 등록할 수 있어요.
Review your list
<목록 검토>
3. 모든 항목을 입했다면 입력란 아래 목록 리스트에서 입력한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4. 가장 최근에 입력한 항목이 목록의 맨 위에 표시되고 목록 위에 있는 항목 옆에 입력한 항목의 총 갯수가 표시돼요.
spin
<바퀴를 돌려요!>
5. 모든 항목이 휠에 업로드되면 회전할 시간이에요! 휠 중앙에 있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회전시킨 다음 화살표가 착지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Delete your entry
<항목 삭제>
6. 항목을 지우고 싶다면 항목 목록에서 이름 옆에 있는 삭제아이콘(🗑)을 클릭해 제거시킬 수 있어요.


💡 활용 방법

  • 경품추첨: 잠재적인 당첨자 목록에서 무작위 당첨자를 선택합니다. 행사 경품 추첨 또는 기타 경품 게임에 적합합니다.
  • 학교에서: 학교에서 발표할 학생을 선정하거나 다음 질문에 답해야 하는 학생을 무작위로 선정하는 등 교육을 게임화 합니다.
  • 직장에서: 회의에서 휠을 사용하여 먼저 말해야 하는 사람을 임의로 뽑거나 찬반 동의를 통해 최종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친구들과: 점메추! 점심 메뉴로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룰렛으로 손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 FAQ

두 개의 돌림판을 동시에 작동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가장 쉬운 방법은 두 개의 개별 창을 나란히 여는 것입니다. 두 원판의 스핀을 거의 동시에 누를 수 있지만 먼저 클릭하는 휠이 다른 휠보다 약간 앞서는 것은 분명합니다. 때문에 데스크톱과 휴대폰에서 동시에 휠을 돌리면 거의 비슷한 속도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원판돌리기 게임에서 한국어 이외의 문자를 쓰거나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네, 가능합니다. 임의의 외국 문자를 입력하거나 임의의 선택기 휠에 복사된 이모지(Emoji)를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외국 문자와 이모티콘은 기기마다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게임

랜덤 대포뽑기 숫자뽑기 플래시게임

랜덤 대포 숫자뽑기

핀볼 랜덤 숫자 뽑기 공뽑기 프로그램

핀볼 랜덤 숫자 뽑기

온라인 사다리타기 게임

온라인 사다리타기 게임

1 thought on “온라인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추첨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