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타기 게임하기 사이트 & 온라인 프로그램


🪜 사다리타기 게임하기

사다리타기 게임은 간단하게 우승자를 가려낼 수 있는 실시간 베팅게임으로 “저녁/점심내기, 간식내기, 커피내기, 밥값내기, 벌칙내기, 우승자뽑기”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타기 게임은 매우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고 일대일대응과 수학적 원리가 있어서 교육용 게임으로도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1. 상단에 ‘링크‘를 클릭해 사다리타기 게임을 실행시킵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우측 상단에 참여 인원을 선택합니다.
    • 해당 게임은 최대 15명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이제 생성된 가로선 위, 아래에 입력칸이 나타납니다.
  4. 상단에 있는 칸에는 참여자의 이름을 입력하고, 아래에는 O, X 표시를 사용해 당첨 결과를 입력합니다.
    • 입력할때 [Tap] 키를 활용면 매우 편리합니다
  5. [Start] 버튼이 활성화되면 해당 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시작할 준비를 마칩니다.
  6. 이제 [GO] 또는 [GO ALL] 버튼을 클릭해 당첨자를 가려냅니다.
    • [GO ALL]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사다리가 실행됩니다.
  7. 사다리는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이동이 시작되며 가로 또는 세로 선을 만나면 해당 방향으로 이동한 뒤 계속 아래로 내려갑니다.


🏫 사다리타기 원리 배우기

📖 FAQ

사다리타기 게임을 영어로 하면 무엇인가요?

사다리타기 게임은 영어로 “고스트 래그(Ghost Leg)”라고 불리며 일본어로는 “아미다쿠지(あみだくじ)” 중국어로는 “鬼脚图/鬼脚圖” 입니다.

사다리타기 게임의 확률은 동일한가요?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다리타기의 확률이 모두 동일할 것이라고 착각하지만 실제로는 공평한 게임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8개의 세로선으로 구성된 사다리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맨 왼쪽 세로선부터 차례대로 1~8번까지 번호를 대입하고 4번째 번호 아래를 당첨, 나머지를 꽝으로 정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사다리는 4번을 선택하면 당첨될 확률이 21%에 달하지만 1번과 8번을 선택하면 당첨 확률이 11.4% 밖에 되지 않습니다. 통계 데이터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타기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싶어요.

사다리타기 게임을 PC에서 즐기고 싶다면 “GoSadari v2.30“를 다운로드 및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번에 최대 64명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비슷한 게임

랜덤 대포뽑기 숫자뽑기 플래시게임

랜덤 대포 숫자뽑기

랜덤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온라인 룰렛돌리기 돌림판게임

핀볼 랜덤 숫자 뽑기 공뽑기 프로그램

핀볼 랜덤 숫자 뽑기 & 공뽑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