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게임] 슈의 회전초밥 | Sue Sushi Restaurant

🧸 슈의 회전초밥

슈의 회전초밥 레스토랑에 오신 걸 환영해요! 슈의 회전초밥은 과거 쥬니 네이버에서 서비스했던 추억의 플래시 게임이에요. 여러분은 이제 초밥집 주방장이 되어 ‘초희, 시미, 리아’에게 먹음직스러운 초밥을 만들어 해요. 게임이 진행되면 새롭고 복잡한 레시피가 계속해서 추가되어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들 거예요. 여러분은 각각의 레시피를 기억해서 정확하게 순서에 맞춰 초밥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기억력과 스피드가 매우 중요해요. 저런! 시간이 얼마 없어요! 친구들이 배고파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스시를 만들고 서빙해 주세요.


▶️ 게임하기

각 레벨마다 “스시에 맞는 접시”라는 알림과 함께 초밥을 만드는 레시피가 제공돼요. 여러분은 초밥을 만드는 순서와 담아야 할 접시의 색깔을 기억해야 해요. 첫 번째 단계에서는 “계란 초밥, 광어 초밥, 새우 초밥”을 만들어야 해요. 계란 초밥을 만들기 위해 먼저 조리대에 밥을 올려은 다음 와사비를 묻혀 풍비를 완성시키세요. 마지막으로 김을 조심스럽게 감싸면 계란 초밥 1개를 완성시킬 수 있어요. 그런 다음 계란 초밥을 파란색 접시에 올려 주세요. 모든 접시에는 초밥 2점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같은 방법으로 초밥을 1개 더 만든 다음 접시에 올려 주세요. 이제 접시에 담긴 초밥이 레일 위를 지나 손님 중앙으로 이동하면 손님들이 초밥을 맛있게 집어먹습니다.

만약 재료의 순서를 착각해 잘못된 재료를 집었다면 휴지통을 클릭해서 재료를 버릴 수 있어요. 재료가 모자랄까 걱정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재료 모두 소진하면 채우기 버튼을 클릭해 언제든지 재료를 가득 채울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완성된 스시라 할지라도 화면 좌측에 있는 분홍색 수세미를 사용해 접시를 깨끗하게 비울 수 있어요. 단 수세미 기능은 한정된 횟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할 수 없어요. 이렇게 세심을 기울여서 정성껏 만든 스시를 올바른 접시에 올려 판매하면 귀중한 보너스 점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 FAQ

슈게임 슈의 회전초밥 플레이 링크를 알고 싶어요.

슈게임 슈의 회전초밥은 해당 사이트인 블루델의 웹게임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슈의 회전초밥은 총 몇개의 초밥이 존재하나요?

서로 다른 7가지의 초밥이 존재하며 게임을 클리어 할 때마다 새로운 스시 레시피가 1개씩 추가됩니다.

그릇에 담긴 스시를 교체할 수 있나요?

잘못된 그릇에 초밥을 담았다면 분홍색수세비를 아이템을 클릭해 접시를 닦아주세요. 이제 비워진 접시에 알맞은 초밥을 찾아 올려주세요.

1 thought on “[슈게임] 슈의 회전초밥 | Sue Sushi Restaura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