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 케로 케로 케로피의 대모험 1 | Kero Kero Keroppi No Daibouken

🧩 케로 케로 케로피의 대모험 1

영상
이름:Kero Kero Keroppi No Daibouken
콘솔: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NES),
Family Computer (패미컴)
발매일:Nintendo (1991.03.29)
장르:Puzzle
모드:Multi-Player

케로 케로 케로피의 대모험은 1991년에 출시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케로피를 기반으로 한 퍼즐 장르의 레트로 게임이에요. 여러분은 이제 케로피가되어 성에 갇힌 여자친구 케로린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야 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네 가지 유형의 스테이지가 있는 여덟 가지 테마 세계에서 다양한 퍼즐을 풀어야 해요.

🕹️ 조작키

⚠️ [PLAY NOW]를 클릭해 실행 다음 [ENTER] 키로 선택해 주세요.

이동↑,↓, ← , →
조작키Z, X, A, S
시작Enter
선택Shift


▶️ 게임하기

스테이지에는 각각 4가지 종류가 있어요. 각 스테이지에서 끝 화살표에 도달해야 해요.

  1. 포도 단계는 경로를 따라가는 간단한 스테이지예요
  2. 사과 스테이지에는 스테이지 아래에 터널이 있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시행착오와 기억력을 사용해야 해요. 뒤로 돌아가는 워프와 스위치를 눌러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슬라이딩 컨베이어 바닥을 활용해 보세요.
  3. 파인애플 스테이지에서는 연꽃잎과 착지 시 회전하는 다양한 모양의 바닥 조각을 뛰어넘어야 해요. 연꽃잎은 사실상 모든 방향을 향하지만 올바른 방향을 향하는 바닥 조각으로만 점프할 수 있어요.
  4. 레몬 스테이지에서는 주황색과 파란색 점 위에 착지하면 주황색과 파란색 점의 색이 바뀌며 같은 색의 점으로만 점프할 수 있어요.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아이스크림 콘 카운터가 고갈되며, 시간이 충분히 주어지지만, 많은 스테이지에서 아이스크림 콘을 주워야 해요. 일부 스테이지에서는 구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효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릴리패드 스테이지에서는 바닥 부분을 릴리 패드로 바꾸고 레몬 스테이지에서는 서 있는 점의 색을 바꿀 수 있어요.이 게임에는 게임 오버가 없으며, 가장 어려운 스테이지(보통 릴리 패드 스테이지)도 한두 번만 시도하면 되기 때문에 1시간 정도 도전하면 엔딩까지 클리어 할 수 있어요. 2인 모드도 가능하며, 교대로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FAQ

케로 케로 케로피는 어떤 캐릭터 인가요?

Kero Kero Keroppi는 개구리의 일본 캐릭터로 1987년 산리오라는 일본 디자인 회사에서 만들었어요. 당시 캐릭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있는 캐릭터였어요

이 게임의 첫 번째 시리즈 이름은 무엇인가요?

케로 케로 케로삐의 첫 번째 시리즈 게임의 제목은 ‘Kero Kero Keroppi No Daibouken’ 또는 ‘Kero Kero Keroppi Big Adventure 1’ 이에요.

‘케로 케로 케로피의 다이보켄은’ 어떤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이 게임은 원래 1991년 닌텐도 패미컴(NES)용으로 출시되었어요.

게임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악당에게 납치된 여자친구 케롤린을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케로피를 조종해야 해요. 여러분은 다양한 레벨을 탐색하고 적을 물리치고 끝까지 도달하여 케로린을 구해야 해요. 적을 물리치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어요.


🏆 모든 시리즈

  1. Kero Kero Keroppi No Daibouken 1
  2. Kero Kero Keroppi No Daibouken 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