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동물 연결하기 짝맞추기 게임 | PAIR THE PETS


🧩 같은 동물 연결하기 짝맞추기 게임

국내에서 ‘같은 동물 연결하기 게임, 같은 동물 짝맞추기 게임’으로 불리는 ‘페어 더 펫(PAIR THE PETS)’을 이제 HTML5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해당 게임은 ‘새, 고양이, 강아지, 코끼리, 팬더’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는 쉽고 간단한 마작류의 퍼즐 게임입니다. ‘같은 동물 짝맞추기’ 게임의 규칙은 정말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14×10 크기의 정사각형 타일 속에 그려진 다양하고 복잡한 동물 중에서 같은 그림의 타일을 찾아 모두 제거시켜야 합니다. 타일이 제거될 때마다 추가시간이 부여되며 제거한 타일마다 10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조작키

타일 선택마우스 좌클릭
힌트 보기H
일시 정지P


▶️ 게임하기

  1. 로딩이 완료되면 Start(開始遊戲) 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시작시킵니다.
  2. 일치하는 타일 쌍을 찾아 클릭합니다.
  3. 타일은 동일한 경우에만 제거시킬 수 있습니다.
    • 단 다른 타일과 교차하지 않으면서 최대 두 직각으로 선을 그을 수 있어야 합니다.
  4. 더 이상 일치하는 타일을 찾을 수 없다면 ‘H 버튼’을 클릭해 힌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힌트는 최대 6번 사용이 가능하며, 힌트 클릭 시마다 제거시킬 수 있는 타일쌍 1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동물의 이미지가 있는 타일을 모두 제거하면 다음 레벨로 올라가며 새로운 타일이 계속 추가됩니다.
  6. 게임의 상단에 레벨을 완료하기 위한 남은 시간이 표시되며 시간안에 제거시키지 못한다면 바로 게임이 종료됩니다.

📖 FAQ

동물 그림 맞추기 게임은 두뇌에 좋나요?

맞습니다, 마작류의 게임은 아이들의 주의 집중력과 단기 기억력을 발달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같은 동물 그림 맞추기 플래시게임은 어디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과거 ‘2004.08.19’일 출시되었던 같은 동물 그림 맞추기 플래시버전’을 블루델의 웹게임에서 HTML5 버전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게임은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바일의 경우 우측 상단 ‘더보기’를 클릭해 ‘데스크탑 모드’를 활성화 시키면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같은 동물 연결하기 짝맞추기 게임이란?

해당 게임은 ‘페어 더 펫(Pair the Pets)’ 또는 ‘펫 커넥트(Pet Connect)’라고 불리는 게임으로, 귀엽고 작은 애완동물과 동물을 타일 조각을 연결하는 마작류의 퍼즐 게임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