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푸트니카 우주 수박게임 웹버전 | Sputnika Game

🪐스푸트니카 우주 수박게임

‘우주 수박게임’으로 불리는 ‘스푸트니카 게임(Sputnika Game)’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방식의 수박 게임으로, 기존과는 다른 중력을 활용한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합니다. 스프투니카 게임은 플레이어가 행성의 위치를 직접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행성을 발사하여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날아가는 행성들은 중력의 영향을 받으며 포물선을 그리며 움직이기 때문에 발사의 힘뿐만 아니라 방향과 궤도를 세심하게 조절해야 목표에 정확하게 도달시킬 수 있습니다.

💯 점수 체계

순서행성명획득점수
달1
수성수성3
금성금성6
지구지구10
화성화성15
해왕성해왕성21
천왕성천왕성28
토성토성36
목성목성45
태양태양55


▶️ 게임하기

  1. 화면 아무 곳을 클릭한 뒤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해 행성을 발사시키세요.
  2. 같은 종류의 행성 두 개가 만나 부딪히면 다음 행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행성이 합쳐질 때 거대한 행성 사이에 있는 작은 행성들 튕겨져나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4. 행성이 다른 행성과 닿은 후 중력장 밖으로 나오게 되면 게임이 곧바로 종료됩니다.
  5. 이제 다양한 종류의 행성을 발사 시키고 겹치면서 최종 행성인 ‘태양‘을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최고의 점수를 달성해 보세요.

📖 FAQ

스푸트니카 게임의 뜻은 무엇인가요?

이 게임의 이름은 ‘수박 게임(Suika Game)’과 인류 최초의 인공위성인 ‘스푸트니크(Sputnik)’를 결합한 언어 유희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우주 수박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Sputnika Game은 웹버전으로 출시되어 모바일과 PC에서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공식 버전의 경우 스팀(Stea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푸투니카 게임의 행성 순서를 알려주세요.

가장 작은 유닛은 달(인공위성)이며 이후로는 ‘수성 > 금성 > 지구 > 화성 > 해왕성 > 천왕성 > 토성 > 목성 > 태양’ 순서로 이어집니다.

우주 수박게임은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네, 스프트니카 게임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