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의달인] PC 웹버전 리듬게임


Taiko no Tatsujin 태고의달인

《태고의 달인 (Taiko no Tatsujin: Drum Session!)》 웹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에 출시된 태고의달인 시리즈를 PC 및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브라우저용 국민 리듬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열정적인 록 밴드의 스타가 되어 태고와 북채를 사용해 신나게 두드리고 치면서 다양한 노래와 비트를 다양한 방법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태고의 달인에는 “남코오리지널, 게임뮤직, 보컬로이드, 애니메이션, 키즈, 버라이어티, POPS, 클래식” 등 총 8 가지의 장르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록된 곡들은 기본곡과 해금곡 그리고 DLC 곡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쿵”과 “딱”이라는 두가지의 노트만 사용하기 때문에 굉장히 단순하고 쉽습니다. 여러분이 리듬게임을 단 한 번도 플레이하지 않았더라도 단번에 리듬게임 마니아처럼 연주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드럼을 쳐서 높은 점수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드럼을 치는 타이밍은 이동하는 음표가 태고의 테두리와 겹쳐지는 순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어서 태고의 달인을 시작해 보세요! 여러분이 초보자라 할지라도 쉽게 배우고 단번에 숙련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 조작키

⚠️ 클릭하거나 [Enter] 키를 눌러 게임을 시작하세요.

donF or J
katD or K
drumrollF, J, D, K 연타
balloonF, J 연타
뒤로가기BackSpace
카테고리 이동SHIFT + ←, →
일시정지ESC or Q


▶️ 게임하기

nutut3

빨간색 음표는 면을 두르려야 합니다. “F 또는 J”를 클릭하세요

nutut4

파란색 음표는 테를 두르려야 합니다. “D 또는 K“를 클릭하세요.

nutut5

[큰] 빨간색 음표의 경우 경우 왼쪽과 오른쪽 을 모두 쳐서 추가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 F + J )

nutut6

[큰] 파란색 음표의 경우 경우 왼쪽과 오른쪽 을 모두 쳐서 추가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 D + K )

037

난이도는 “쉬움 ★1~10, 보통 ★1~10, 어려움 ★1~10, 귀신 ★1~10“등 총 4가지의 난이도와 10단계가 존재합니다. 어려움 부터 판정 범위가 좁아지기 때문에 많은 연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FAQ

태고의 달인 수록곡의 난이도를 알고 싶습니다.

태고의달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수록곡들의 난이도는 “태고의달인 서열표” 사이트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곡들은 니지이로(아시아판)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태고의 달인 최신 소식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최근 업데이트 및 소식에 대한 정보는 “태고의달인 공식 블로그“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고의달인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은 무엇입니까?

태고의달인에서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은 “Megalovania, Magical Sound Shower, Go!!!, Cha-La Head Cha-La, Carmen Prelude, Overturn From ‘Orpheus In the Underworld’, The Entertainer” 등이 있습니다.


🔥비슷한 게임

O2Jam 오투잼 온라인 프리서버 싱글 멀티

[O2Jam] 오투잼 온라인

얼불춤 A Dance of Fire and ICE

얼불춤 (A Dance of Fire and ICE)

지오메트리 대쉬 라이트 2.2

지오메트리 대쉬 라이트 2.2

오스 리듬게임 osu Full Remake 1 1

OSU! 오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