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불게임 2인용 협동게임 1탄 – 포레스트템플


💧 물불게임 🔥

물불게임 또는 불과물게임으로 불리는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 포레스트템플(Fireboy And Watergirl The Forest Temple)”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2인용 협동 게임이에요. 게임의 목표는 맵에 숨겨진 각종 퍼즐을 풀는것으로, 여러분은 물과 불 두개의 캐릭터를 조정할 수 있어요.

두 캐릭터는 독특한 약점과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파이어보이는 용암 웅덩이나 불타는 함정들을 문제없이 지나갈 수 있어요. 그러나 물웅덩이를 통과한다면 곧바로 소멸돼 살라지고 말아요. 워터걸도 마찬가지예요. 그녀는 물 지형을 통과할 수 있지만 불에 닿으면 소멸하고 말아요. 두개의 캐릭터 중 어느 하나라도 죽게 된다면 게임에서 패배하게 돼요. 이제 방향키와 WAD를 사용해서 캐릭터를 제어하세요. 보석을 모으고 레벨을 올리세요. 빨간색은 파이어보이, 파란색은 워터걸용 보석이에요.

🕹️ 조작키

⚠️ 로딩이 완료되면 [PLAY]를 클릭해 게임을 실행시키세요.

🔥파이어보이↑, ← , →
💧워터걸W, A, D


▶️ 게임하기

A,W,D 키를 사용해 워터걸을 움직이고 화살표 키를 사용해 파이어보이를 움직이세요. 불과 물은 서로 섞일 수 없으므로 파이어보이가 물에 빠지지 않도록 하고 워터걸은 불에 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제 조작법을 익혔으니 몇 가지 유용한 팁과 요령을 살펴봅시다

녹색 호수 피하기

파이어보이와 워터걸은 불속으로만 갈 수 있고, 워터걸은 물속으로만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녹색 호수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모두 녹색 호수를 피해야 합니다. 캐릭터 중 한 명이 죽으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함께 협력하기

한 캐릭터가 앞서서 다른 캐릭터와 함께 레벨을 완료한 후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이것이 불가능한 레벨이 많아요. 일부 레벨에는 두 캐릭터를 모두 사용해야 통과할 수 있는 스위치와 버튼이 존재해요. 파이어보이와 워터걸을 함께 사용하면 각 레벨을 클리어하는 데 도움이 돼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파이어보이와 워터걸의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한 플레이어는 파이어보이를, 다른 플레이어는 워터걸을 조종할 수 이어요. 이렇게 하면 원소 듀오의 작업이 반으로 나뉘어서 한 캐릭터에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더 쉬워져요. 게다가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 FAQ

물불 게임을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 물과불 게임 및 다른 시리즈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과불 게임은 엘리멘탈과 어떤 관계인가요?

2023년 6월 개봉한 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Elemental)과 2009년 출시된 협동 퍼즐게임 물과불은 굉장히 유사하고 연관된 부분이 많지만 서로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Fireboy와 Watergirl에는 몇 개의 레벨이 있나요?

Forest Temple의 Fireboy와 Watergirl에는 32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각 레벨은 더 길어진 점프와 더 까다로운 퍼즐로 인해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끝까지 도달하고 사원을 탈출하려면 뛰어난 타이밍과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불과물 게임을 어디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물불 게임은 블루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해당 링크를 즐겨찾기에 추가한 다음 모든 시리즈를 즐겨 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