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 도
Jane Doe
스탯 | Lv. 1 | Lv. 60 |
HP | 626 | 7788 |
공격력 | 127 | 805 |
방어력 | 49 | 606 |
충격력 | 86 | 86 |
치명타 확률 | 5% | 5% |
치명타 피해 | 50% | 50% |
이상 장악력 | 114 | 150 |
이상 마스터리 | 112 | 112 |
관통률 | 0% | 0% |
에너지 자동 회복 | 1.2 | 1.2 |
특징
제인 도는 ‘젠레스 존 제로(일명 젠존제 또는 ZZZ)’에 등장하는 S랭크 물리 속성 이상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뛰어난 디버프 효과, 빠른 일반 공격, 그리고 민첩한 회피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인의 전투 메커니즘은 빠르게 이상 축적치를 누적하고 속성 이상 상태를 발동하여 적을 약화시킨 후 강한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회피를 활용한 다양한 연계 공격을 구사하는 제인은 자체 게이지인 [열광적 몰입]을 누적하고 최대치인 [열광] 상태가 되어 전투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인은 물리 속성 이상 파티에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팀의 핵심 딜러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녀의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은 플레이어에게 다이나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합니다.
형상 시네마
범죄 고문
- [일반 공격: 살코 점프]의 사용 가능 횟수 최대치가 1회 증가하고, [열광] 상태에서 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추가로 15% 증가하며, 동시에 이상 마스터리 1pt마다 자신이 주는 피해가 0.1% 증가한다. 최대 증가: 30%
근주자적
- 제인의 공격이 [갉힘] 상태인 적에게 명중하거나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갉힘] 상태인 적에게 [강타] 발동 시, 해당 적의 방어력을 15% 무시하고 [강타] 피해가 치명타를 발동하면 해당 치명타 피해가 추가로 50% 증가한다.
무명인
- [일반 공격], [회피], [지원 스킬], [특수 스킬], [콤보 스킬]의 스킬 레벨+2
유연한 리드
-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강타] 혹은 [혼돈] 효과 발동 시 모든 파티원이 주는 속성 이상 피해가 18% 증가한다. 지속 시간: 15초
비축하는 습관
- [일반 공격], [회피], [지원 스킬], [특수 스킬], [콤보 스킬]의 스킬 레벨+2
「지저분한」 수단
- [열광] 상태에서 제인의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0% 증가한다.
-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적에게 [강타] 효과 부여 시 제인은 바로 [열광] 상태에 진입하고 [열광적 몰입]이 최대치까지 회복되며, [강타] 피해가 치명타를 발동할 시 추가로 타깃을 한 번 더 공격해 제인 이상 마스터리의 1,6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준다.
돌파 효율
스킬
스킬 정보
일반 공격: 춤추는 칼날
-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최대 6단까지 공격을 펼쳐 물리 피해를 준다.
열광
- 제인이 발동한 [극한 회피], [패링 지원] 혹은 시전한 스킬이 적에게 피해를 줄 시 [열광적 몰입]을 누적한다. [열광적 몰입]이 최대치까지 누적되면 제인이 [열광] 상태에 진입한다.
[열광] 상태에서 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25% 증가하며, 제인의 이상 마스터리가 120pt보다 높으면 초과한 이상 마스터리 1pt당 자신의 공격력이 2pt 증가한다. 해당 방식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은 최대 600pt 증가한다.
제인이 [열광] 상태에서 시전한 스킬이 피해를 줄 시 [열광적 몰입]을 소모하며, [극한 회피] 혹은 [패링 지원]을 발동할 시 [열광적 몰입]을 회복할 수 있다. [열광적 몰입]을 소진하면 [열광] 상태가 종료된다.
일반 공격: 살코 점프
- [열광] 상태 진입 시 제인이 [일반 공격: 살코 점프]의 사용 가능 횟수를 1회 획득한다.
- 사용 가능 횟수가 있을 때 을 홀드해 시전:
전방을 향해 빠르게 연속 공격한 후, 종결의 일격으로 물리 피해를 준다.
연속 공격 중에 홀드를 유지하면 스킬의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에서 손을 떼면 미리 종결의 일격을 시전할 수 있다.
연속 공격 중에는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40% 감소한다. 종결의 일격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열광] 상태에서 시전한 [일반 공격: 살코 점프]가 적에게 피해를 줄 시 [열광적 몰입]을 회복할 수 있다.
회피: 잔영
- 를 짧게 탭하여 시전:
빠른 슬라이드 스텝으로 회피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제인은 회피 횟수를 추가로 1회 보유하며, [열광] 상태 진입 전에는 두 가지 회피를 번갈아 사용하고, [열광] 상태 진입 후에는 회피 시 전방의 적을 뚫고 지나갈 수 있다.
대시 공격: 에지 점프
- 회피 시 을 짧게 탭하여 시전:
1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 전방 올려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
2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 전방 연속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
대시 공격: 허상 찌르기
- [열광] 상태에서 회피 시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세 번의 빠른 돌진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
회피 반격: 재빠른 그림자
- [극한 회피] 발동 후 을 짧게 탭하여 시전:
1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 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벤 후 아래로 찔러 물리 피해를 준다.
2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 도약 후 전방의 적에게 세 차례 연속 공격으로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회피 반격: 재빠른 그림자의 춤
- [열광] 상태에서 [극한 회피] 발동 후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빠르게 베어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빠른 지원: 검은 가시
- 출전 캐릭터가 넉업되면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벤 후 아래로 찔러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빠른 지원: 루츠 점프
- [열광] 상태에서 출전 캐릭터가 넉업되면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의 적을 빠르게 여러 차례 베어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패링 지원: 마지막 방어선
- 출전 캐릭터 피격 직전에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적의 공격을 패링하고 대량의 그로기 수치를 누적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지원 돌격: 돌풍 휩쓸기
- [패링 지원] 시전 후 을 짧게 탭하여 시전:
공중으로 도약하여 적을 빠르게 벤 후, 전방 넓은 범위에 다시 휩쓸어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특수 스킬: 공중 도약
- 을 짧게 탭하여 시전:
공중으로 도약해 전방에 연속 발차기 후 휩쓸어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한다.
강화 특수 스킬: 공중 도약-휩쓸기
- 에너지가 충분한 상태에서 을 짧게 탭하여 시전:
공중으로 도약해 전방에 여러 차례 연속 발차기 후 휩쓸어 대량의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콤보 스킬: 죄악의 꽃
- [콤보 스킬] 발동 시 해당 캐릭터를 선택해 시전:
전방 넓은 범위 내 적에게 왕복 베기로 대량의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시 제인은 바로 [열광] 상태에 진입하고, [열광적 몰입]을 최대치까지 회복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궁극기: 피날레
- 데시벨 레벨 [Maximum] 달성 시를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 넓은 범위 내 적에게 강력한 왕복 베기 후, 종결의 일격으로 대량의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시 제인은 바로 [열광] 상태에 진입하고, [열광적 몰입]을 최대치까지 회복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핵심 패시브: 통찰
- 제인의 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해당 적은 [갉힘] 상태에 빠진다. 지속 시간: 10초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갉힘] 상태인 적에게 [강타]를 발동하고 [위축] 효과를 부여할 시 [위축]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며, [강타] 피해가 확률적으로 치명타를 발동한다. 기본 치명타 확률은 40%, 치명타 피해는 50%이며 제인의 이상 마스터리 1pt마다 해당 효과의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0.16% 증가한다.
추가 능력: 통점
- 파티에 다른 [이상] 캐릭터 혹은 자신과 진영이 같은 캐릭터가 존재할 시 발동:
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20% 증가한다. 적이 이미 속성 이상 상태인 경우, 제인이 해당 적에게 누적하는 물리 이상 축적치가 추가로 15% 증가한다.
핵심 스킬 강화
- 이상 장악력 12pt 증가
- [핵심 패시브: 통찰] 스킬 레벨+1
- 기본 공격력 25pt 증가
- [핵심 패시브: 통찰] 스킬 레벨+1
- 이상 장악력 12pt 증가
- [핵심 패시브: 통찰] 스킬 레벨+1
- 기본 공격력 25pt 증가
- [핵심 패시브: 통찰] 스킬 레벨+1
- 이상 장악력 12pt 증가
- [핵심 패시브: 통찰] 스킬 레벨+1
- 기본 공격력 25pt 증가
- [핵심 패시브: 통찰] 스킬 레벨+1
스킬 순서
패시브 스킬을 강화해주는 핵심 스킬 강화는 모든 스킬 중에서 가장 효율이 좋기 때문에 항상 우선순위로 투자해야 합니다. | |
제인의 핵심 딜링을 책임지는 일반공격의 ‘춤추는 칼날’과 ‘살코 점프’의 피해 및 그로기 배율을 높이기 위해 가장 먼저 투자해야 합니다. | |
제인은 온필드에서 주로 ‘대시 공격’과 ‘회피 반격’을 사용하므로 일반공격과 비슷한 순위로 투자합니다. | |
특수 스킬과 궁극기는 일반 공격과 회피를 마스터한 후에 투자합니다. | |
특수 스킬과 궁극기는 일반 공격과 회피를 마스터한 후에 투자합니다. | |
제인은 지원 스킬을 전투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투자순위가 가장 낮습니다. |
육성 재료
캐릭터 레벨 재료 총합 |
---|
초급 이상 휘장 4개 고급 이상 휘장 32개 지배자 휘장 30개 데니 800,000 |
스킬 재료 총합 |
기본 물리 칩 25개 심화 물리 칩 75개 특화 물리 칩 250개 「햄스터 우리」 접근기 5개 데니 2,500,000 |
핵심 스킬 재료 총합 |
피바람의 손아귀 9개 고차원 데이터: 떨어지는 주먹 60개 데니 405,500 |
디스크
디스크 세팅
1 | 송곳니 메탈 (4) |
자유의 블루스 (2) |
2 | 송곳니 메탈 (4) |
호르몬 펑크 (2) |
more
- 1번 조합
- 이 빌드는 제인의 강타 및 물리 피해 데미지를 극대화시켜 메인 딜러로써 사용하기 위한 빌드입니다. ‘송곳니 메탈 4세트’는 제인의 물리 피해와 강타 데미지를 증폭시켜주며, ‘자유의 블루스 2세트’는 이상 마스터리 수치를 30pt 증가시켜 속성 이상 피해량을 증가시켜 줍니다. 제인의 경우 이상 마스터리 수치에 비례해 강타의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증가되는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타의 치명타 효과는 제인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효과로 디스크의 치피,치확 스탯은 제인의 강타 데미지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함)
- 2번 조합
- 만약 ‘자유의 블루스 2세트’ 효과 없이도 제인의 이상 마스터리 수치를 420 근처로 맞출 수 있다면 ‘호르몬 펑크 2세트’가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세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420보다 더 낮아도 괜찮음)
추천 옵션
주옵션 | |
---|---|
[4] | 이상 마스터리 > 공격력(%) |
[5] | 물리 피해 보너스 > 공격력(%) > 관통률 |
[6] | 이상 장악력 = 공격력(%) |
부옵션 | |
이상 마스터리 > 공격력(%) > 공격력 = 관통 수치 |
more
- 종결 스탯 (Lv.60)
- HP: 9000~10000+
- 공격력: 2400~2900+
- 방어력: 800+
- 이상 마스터리: 360~420+
- 360: 세스랑 같이 사용할 경우
- 375: 치명타 확률 100%, [열광] 상태 공증 +510
- 420: 치명타 확률 100%, [열광] 상태 공증 +600
- 이상 장악력: 150~195+
W-엔진
추천 엔진
[대시 공격] 시전 시 [사냥 본능]을 1스택 획득한다. [사냥 본능] 스택마다 착용자가 주는 물리 피해가 24% 증가한다. 최대 중첩: 3스택, 지속 시간: 8초, 0.5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하며 중복 발동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된다. 교전 상태 진입 혹은 [극한 회피] 발동 시 [사냥 본능]을 바로 3스택 획득한다. [사냥 본능] 스택이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착용자의 속성 이상 축적 효율이 80% 증가한다. ℹ️제인의 전용 엔진(전용 무기)
공격력이 24% 증가한다. [특수 스킬] 혹은 [강화 특수 스킬] 시전 시 착용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8초 동안 50pt 증가한다. 최대 중첩: 3스택,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ℹ️그레이스의 전용 엔진(전용 무기)
[강화 특수 스킬]이 적에게 명중 시 랜덤으로 다음 세 가지 효과 중 한 가지를 발동한다. 지속 시간: 5초, 0.3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하며 같은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중복 발동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되며 여러 효과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다. ·착용자의 공격력이 12.8% 증가한다. ·착용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64pt 증가한다. ·착용자의 속성 이상 축적 효율이 40% 증가한다..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적에게 속성 이상 효과 부여 시 착용자에게 버프 효과를 1스택 제공하며 버프 효과 스택당 착용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48pt 증가한다. 최대 중첩: 4스택, 타깃이 그로기 상태에서 회복하거나 사망 시 상응하는 버프 효과가 종료된다.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
전장에 속성 이상 상태의 적 존재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6% 증가하고, 타깃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25% 증가한다.
에너지를 10pt 소모할 때마다 버프 효과를 1스택 획득하며 버프 효과 스택당 착용자의 공격력이 4% 증가한다. 최대 중첩: 10스택, 지속 시간: 10초,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
속성 이상 축적치를 누적할 시 착용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4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0초, 20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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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최 순찰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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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제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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