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 로웰
Seth Lowell
스탯 | Lv. 1 | Lv. 60 |
HP | 699 | 8701 |
공격력 | 93 | 568 |
방어력 | 60 | 746 |
충격력 | 94 | 94 |
치명타 확률 | 5% | 5% |
치명타 피해 | 50% | 50% |
이상 장악력 | 90 | 90 |
이상 마스터리 | 86 | 86 |
관통률 | 0% | 0% |
에너지 자동 회복 | 1.2 | 1.56 |
특징
‘세스 로웰’은 ‘젠레스 존 제로(ZZZ, 젠존제)’에 등장하는 A등급의 전기 속성 방어 에이전트입니다. 그는 치안국 형사특수팀의 견습 수사관으로, 파티원에게 강력한 버프와 실드를 제공하여 팀의 생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수호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세스는 전기 속성 또는 형사특수팀 소속 에이전트와 함께할 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적의 모든 속성 축적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파티원에게 굳건한 방패를 제공하여 이 방패를 보유한 파티원의 이상 마스터리를 증가시켜 팀 전반의 전투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형상 시네마
영웅주의
- [굳건한 방패]가 제공하는 실드 및 실드 최대치가 30% 증가한다. [굳건한 방패] 효과가 사라질 시 [핵심 패시브: 수호자]가 제공하는 이상 마스터리 증가 효과가 추가로 10초 유지된다.
무모한 젊음
- 전장 진입 시 세스가 즉시 [기합]을 75% 누적한다. [일반 공격: 뇌정 참격-감전]이 적에게 명중 시 스킬로 누적하는 전기 속성 이상 축적치가 35% 증가한다.
둔감력
- [일반 공격], [회피], [지원 스킬], [특수 스킬], [콤보 스킬]의 스킬 레벨+2
초심
- [패링 지원: 뇌음 방패]로 주는 그로기 수치가 25% 증가한다.
동경의 거리
- [일반 공격], [회피], [지원 스킬], [특수 스킬], [콤보 스킬]의 스킬 레벨+2
이상주의
- 세스가 [일반 공격: 뇌정 참격-감전] 중 시전한 종결의 일격이 적에게 명중 시, 자신 공격력의 5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로 주고, 이번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를 발동하며 치명타 피해는 60% 증가한다.
돌파 효율
스킬
스킬 정보
일반 공격: 뇌정 참격
-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최대 4단까지 공격을 펼쳐 물리 피해 및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일반 공격: 뇌정 참격-감전
- [기합]이 75% 이상일 때 을 홀드해 시전:
[기합]을 75% 소모해 전방을 향해 연속 공격한 후, 종결의 일격으로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종결의 일격이 적에게 명중 시 파티 내 이전 캐릭터의 [빠른 지원]을 발동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한다.
회피: 장애물 회피
- 를 짧게 탭하여 시전:
빠른 대시로 회피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대시 공격: 전광 기습
- 회피 시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방패 돌격으로 물리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40% 감소한다.
회피 반격: 전진을 위한 후퇴
- [극한 회피] 발동 후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의 적을 빠르게 내려 베어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후 을 홀드해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을 이어서 사용할 시 더 빠르게 차지를 완료할 수 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빠른 지원: 무력 지원
- 출전 캐릭터가 넉업되면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의 적을 빠르게 내려 베어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후 을 홀드해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을 이어서 사용할 시 더 빠르게 차지를 완료할 수 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패링 지원: 뇌음 방패
- 출전 캐릭터 피격 직전에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적의 공격을 패링하고 대량의 그로기 수치를 누적한다.
스킬 시전 시 자신이 [기합]을 25% 누적한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지원 돌격: 치안 판결
- [패링 지원] 시전 후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찌르기 공격 후, 두 번의 휩쓸어 베기로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이 적에게 명중 시 파티 내 이전 캐릭터의 [빠른 지원]을 발동한다.
스킬 시전 후 을 홀드해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을 이어서 사용할 시 더 빠르게 차지를 완료할 수 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
-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두 번의 방패 참격으로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한다.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
- 에너지가 충분한 상태에서 을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연속 베기로 대량의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을 홀드하면 차지할 수 있으며, 차지를 완료하면 전방으로 돌진해 헤비급 연속 베기로 대량의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시 자신이 [기합]을 75% 누적한다.
스킬을 차지하는 동안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40% 감소한다.
연속 베기 중에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콤보 스킬: 최종 제재
- [콤보 스킬] 발동 시 해당 캐릭터를 선택해 시전:
전방을 향해 연속 베기로 대량의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시 자신이 [기합]을 75% 누적한다.
스킬 시전 후 을 홀드해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을 이어서 사용할 시 더 빠르게 차지를 완료할 수 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궁극기: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 데시벨 레벨 [Maximum] 달성 시를 짧게 탭하여 시전:
전방을 향해 연속 올려치기 공격 후, 종결의 일격으로 대량의 전기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시 자신이 [기합]을 75% 누적하고, 추가로 지원 포인트를 3pt 회복한다.
스킬 시전 후 을 홀드해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을 이어서 사용할 시 더 빠르게 차지를 완료할 수 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
핵심 패시브: 수호자
- 세스가 [강화 특수 스킬: 전광 방패 돌격-고압] 시전 시, 자신 초기 공격력의 80%에 해당하는 실드 [굳건한 방패]를 획득한다. 최대 3,000pt를 초과하지 않는다. 지속 시간: 25초, 10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한다. 파티 내 다른 캐릭터가 [일반 공격: 뇌정 참격-감전] 혹은 [지원 돌격: 치안 판결]을 통해 발동한 [빠른 지원] 혹은 [콤보 스킬]로 전장 진입 시, 해당 파티원이 세스 초기 공격력의 80%에 해당하는 실드 [굳건한 방패]를 획득한다. 최대 3,000pt를 초과하지 않는다. 지속 시간: 25초, 10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한다. [굳건한 방패] 보유 시, 보유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100pt 증가한다.
추가 능력: 왕성한 기합
- 파티에 자신과 속성 혹은 진영이 같은 캐릭터가 존재할 시 발동:
세스의 [콤보 스킬: 최종 제재]가 적에게 명중하거나 [일반 공격: 뇌정 참격-감전] 중 시전한 종결의 일격이 적에게 명중 시, 타깃의 모든 속성 축적 저항이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20초
핵심 스킬 강화
기본 에너지 자동 회복 0.12pt/초 증가
[핵심 패시브: 수호자] 스킬 레벨+1
기본 공격력 25pt 증가
[핵심 패시브: 수호자] 스킬 레벨+1
기본 에너지 자동 회복 0.12pt/초 증가
[핵심 패시브: 수호자] 스킬 레벨+1
기본 공격력 25pt 증가
[핵심 패시브: 수호자] 스킬 레벨+1
기본 에너지 자동 회복 0.12pt/초 증가
[핵심 패시브: 수호자] 스킬 레벨+1
기본 공격력 25pt 증가
[핵심 패시브: 수호자] 스킬 레벨+1
스킬 순서
패시브 스킬을 강화해주는 핵심 스킬 강화는 모든 스킬 중에서 가장 효율이 좋기 때문에 항상 우선순위로 투자해야 합니다. | |
[콤보 스킬] 시전 시 [기합]을 75% 누적할 수 있으며, [콤보 스킬]을 통해 [추가 능력: 왕성한 기합] 패시브를 발동하여 타깃의 모든 속성 축정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투자합니다. | |
세스의 [강화 특수 스킬]은 강력한 피해 및 그로기 배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화 특수 스킬] 시전 시 [기합]을 75% 누적할 수 있습니다. | |
세스는 [지원 돌격] 명중 시 파티 내 이전 캐릭터의 [빠른 지원]을 발동하거나, [강화 특수 스킬]을 이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궁극기 다음으로 투자해야 합니다. | |
세스는 일반 공격을 사용할 일이 적습니다. 단 6시네마를 돌파하게되면 효율이 매우 좋아집니다. | |
서포터 캐릭터는 필드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회피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
육성 재료
캐릭터 레벨 재료 총합 |
---|
초급 방어 휘장 4개 고급 방어 휘장 32개 수호자 휘장 30개 데니 800,000 |
스킬 재료 총합 |
기본 전기충격 칩 25개 심화 전기충격 칩 75개 특화 전기충격 칩 250개 「햄스터 우리」 접근기 5개 데니 2,500,000 |
핵심 스킬 재료 총합 |
활력 구동 9개 고차원 데이터: 떨어지는 주먹 60개 데니 405,500 |
디스크
디스크 세팅
1 | 스윙 재즈 (4) |
호르몬 펑크 (2) |
2 | 자유의 블루스 (4) |
스윙 재즈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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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번 조합
- 이 빌드는 세스를 범용적인 방어형 지원 캐릭터로 키우고 싶은 분들을 위한 빌드입니다. ‘스윙재즈 4세트’의 ‘에너지 자동 회복 +20% + 콤보 스킬 사용 후 모든 파티원의 주는 피해 15% 증가’ 능력은 모든 지원 캐릭터들의 필수 효과입니다. 세스의 버프 능력은 공격력에 비례해 증가하기 때문에 ‘호르몬 펑크 2세트’의 공격력 증가 효과는 이러한 세스의 메커니즘과 아주 잘 맞습니다.
- 2번 조합
- ‘자유의 블루스 4세트’ 조합은 추후 ‘제인-버니스’와 같은 ‘이상/혼돈’ 조합에서 세스를 사용할때 유용합니다. ‘자유의 블루스 4세트’의 ‘이상 마스터리 +30pt’는 속성 이상 피해량을 30% 증가시킬 수 있으며, ‘속성 이상 축적 저항 20% 감소’는 이상 축적 저항을 감소시켜 더 빠르게 ‘연소, 감전, 침식, 강타, 빙결’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추천 옵션
주옵션 | |
---|---|
[4] | 공격력(%) > 이상 마스터리 |
[5] | 전기 속성 피해 보너스 = 공격력(%) |
[6] | 에너지 자동 회복 = 이상 장악력 |
부옵션 | |
공격력(%) > 이상 마스터리 > 공격력 > 관통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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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결 스탯 (Lv.60)
- HP: 11000+
- 공격력: 2600~3200+
- 방어력: 900+
- 이상 마스터리: 200~300+
W-엔진
추천 엔진
실드 보유 시 착용자의 에너지 자동 회복이 초당 0.64pt 증가한다. [강화 특수 스킬] 및 [지원 돌격]으로 누적하는 속성 이상 축적치가 55% 증가한다.
ℹ️세스의 전용엔진(전용무기)
받는 피해가 12% 감소한다. 적의 공격을 받을 시 착용자의 에너지 획득 효율이 12초 동안 16% 증가한다. 착용자가 대기 캐릭터로 돌아가면 해당 버프 효과는 현재 조작 중인 캐릭터에게 전달되고 지속 시간이 갱신된다. 이름이 같은 패시브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HP 최대치가 12.8% 증가한다. 실드 보유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6% 증가한다.
HP 최대치가 12.5% 증가한다. 적의 공격을 받을 시 착용자의 충격력이 12초 동안 16% 증가한다.
방부 추천
추천 방부
1 | 플러그부 |
최 순찰대원 |
|
2 | 찌릿부 |
파티 조합
추천 파티
1 | 제인 |
세스 |
리나 |
최 순찰 |
2 | 제인 |
세스 |
니콜 |
최 순찰 |
3 | 제인 |
세스 |
루시 |
최 순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