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 크리스마스 쇼핑 – 슈게임 | Sue Christmas Shopping


🧸 슈의 크리스마스 쇼핑 – 슈게임 | Sue Christmas Shopping

슈게임 시리즈의 “슈의 크리스마스 쇼핑 (Sue Christmas Shopping)”은 산타에게 올바른 장난감을 전달하고 선물을 포장하고 리본으로 장식하는 간단하고 중독성있는 플래시 게임이에요.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쇼핑 공장에서 일하는 슈가 되어서 크리스마스 쇼핑몰이 원활하게 운영되기 위해서 빠르게 작업을 완료해야 해요. 큰일이에요 산타 할아버지가 혼자서 선물을 준비하기에 너무 바쁘다고 하네요. 이러다가 제시간에 선물을 포장하지 못하면 크리스마스이브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 수 없게 될지도 몰라요. 어서 산타 할아버지가 친구들에게 안전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루돌프를 도와주세요!


▶️ 게임하기

  1. 산타가 원하는 선물을 확인하세요.
  2. 방향키를 사용해 루돌프 캐릭터를 움직여 주세요.
  3. 원하는 선물을 발견하면 방향키를 사용해 선물을 집어 주세요.
  4. 주문한 아이템을 모두 모았다면 산타가 있는 포장 테이블로 가져와 주세요.
  5. 스페이스바를 사용해 전달할 선물을 오른쪽으로 이동시켜 주세요.
  6. 오른쪽 방향키를 클릭해 산타에게 선물을 포장해 건네 주세요.


💬 FAQ

슈의 크리스마스 쇼핑 게임은 무료인가요?

네, Sue Christmas Shopping 게임은 무료이며 누구나 블루델의 웹게임 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어떤 기기에서 게임을 할 수 있나요?

이 게임은 웹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PC,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모두 작동해요.

게임이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인가요?

예, 이 게임은 전체이용가 게임으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약간의 순발력과 및 산수 능력이 필요할 수 있어요.

Leave a Comment